![]() |
스타벅스 카페 |
도서관 신간책을 읽으며 오늘의 커피와 함께
도서관에 신간책 코너가 있습니다. 원래 도서관에 기존에 있는 책들도 있지만 요즘 트렌트에 맞추어 신간책도 볼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주말 오전에 저는 잠시 생각을 정리하고 책을 읽는 시간을 가집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책이 있다면 빌리기도 합니다. 오늘은 어떤 책이 있을까 생각하면서 스타벅스에 오늘의 커피 메뉴와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의 커피 메뉴는 카페에서 직접 추천하는 원두 커피를 주는 이벤트와 같은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커피 중에서는 저렴하고 어떤 원두를 넣었을까 궁금하게 만드는 메뉴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의 커피와 신간책을 비유해 보았습니다. 아침에 산책을 하고 와서 그런지 카페에서 책을 읽는 기분도 좋습니다.
특히 저는 어떤 일을 하거나 휴식이 필요할때 저녁에 책을 보러 카페에 있는거도 좋아합니다. 책을 쓰는 내용도 보지만 신간책을 처음 보았을때 제목과 표지를 먼저 보게 됩니다. 요즘은 책 표지들도 읽고 싶게 만들만큼 디자인이나 일러스트 등 잘 꾸며져 있습니다.
신간책도 종류가 다양하지만 저는 꽂히는 제목이 있으면 그걸 고릅니다. 취향이 까다롭거나 그런건 아닌데 저의 성향과 비슷한 책을 고른다고 할까요? 이번에도 신간책 중에 마음에 드는 책이 있어 골라 봅니다. 저는 보통 카페에 책을 보러 아침에 이용을 자주 합니다. 왜냐 하면 그때 카페에 방문하는 사람이 적기 때문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