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조합

By 현이 블로그 - 2월 06, 2025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스타벅스에서  좋아하는 조합 사이렌 오더

입춘이 지나가고 이번주가 한파가 계속 된다는 예보가 있었습니다. 

춥기에 따뜻한 카페에 잠시 머물기로 했어요. 저는 오랜만에 스타벅스를 들렀습니다. 

아침에는 사람은 많지 않은 시각이지만  저는 아침에 사람이 많지 않을때가 더 좋습니다.  


다른 일에 의해 커리큘럼이 짜여진 하루를 보내는 시간들은 살아가겠다는 의지를 가지지만 

한편으로 불편한 점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적당한 저의 하루를 짜는거도 저는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저는 사이렌 오더로  카페라떼에 두유 그리고 바닐라 시럽 3번을 커스텀 했습니다.

가끔씩 본인이 선택하고 싶은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 좋아요.

보통 이런 조합은 여름에 시원한 음료로 먹어도 맛이 있습니다. (저의 개인 취향)


한번은 커스텀 없이 일반 아메리카노도 저는 괜찮습니다. 한번은 단걸 먹고 싶다 하면 헤이즐넛 2번 

정도 넣고 기호에 따라 먹습니다. 사이렌 오더로 선택하는 건 저의 동생의 정보로 얻을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앱을 이용해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다른 카페에  뷰는 좋지만 커피가 비싼 경우가 많아요.

올해도 스타벅스 가격은 올랐다고 합니다. 한 10년 전만해도 스타벅스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지금은 스타벅스가 혜자 입니다. 브랜드 카페 중에서는 분위기와 서비스도 좋은 카페가 스타벅스라고 

생각합니다. 개인마다 취향은 다르지만 저만의 스타벅스 조합 소개 합니다.





  • Share:

You Might Also Like

0 Comments

댓글쓰기....